모집부분

삼성카드고객서비스 정규직사원채용

등록일 :

기업형태

대기업

기업국적

국내기업

업     종

금융(은행/보험/증권/카드)

직     종

고객지원/상담/인바운드/TM

회사소개

고용형태

정규직

채용형태

채용대행

모집형태

상시모집

모집인원

00명

채용직급

사원

급여조건

상     여

수     당

자격요건

경 력 학 력 나 이 성 별 결혼유무
무관 학력무관 1983년 이후 출생자 무관

ㅣ㈜오투피플ㅣ

2017년 삼성카드 고객서비스 대규모 채용

회사소개
아이콘 모집부문
채용부문 업무내용 근무지

삼성카드
대표번호 인바운드
(신입/경력)

인바운드-일반상담(주간)
평일 09:00 ~ 18:00(주 5일 근무, 법정 공휴일 휴무)



삼성카드 소지 고객이 카드상품 및 서비스 관련하여
대표번호(1588-8700)로 문의 시 고객응대
(결제금액, 정보변경,상품문의 응대, 결제처리등)

 

- 서울(신도림)
00명

- 대전(중구)
00명

- 부산(동구)
00명

공통 ※ 교육기간 : 입사후 2개월 (월~금 9시~18시) (전직무 동일)
※ 삼성카드고객서비스(주) 계약직 1년(우수자)~2년 후 평가에 의해 정규직전환
아이콘 상세내용
채용부문 상세내용
지원자격

- 맑은 음성, 정확한 발음 / 의사소통능력 능숙하고, 친절마인드 보유자
-
컴퓨터 활용가능자
-
개인신용정보(파산, 신용회복등) 문제가 없는자

센터위치 - 서울CRM센터 : 서울 구로구 구로동 서부금융센터 (신도림역과 바로연결)
- 부산CRM센터 : 부산 동구 초량동 삼성금융프라자 빌딩 (부산역 3분)
- 대전CRM센터 : 대전 대전시 중구 계룡로 800 동아생명빌딩 (오룡역 3분)
아이콘 처우수준

[고객센터업종 최상위 수준]
- 최저 : 기본연봉 2,525,000원 (경영성과급 미포함시) ~ 최대 : 2,970,000원 (경영성과급 최대금액 포함시) "성과급"은 소속부서와 회사실적에 따라 다를수 있으며, 최소 0~최대450 (평균 200~400)
-
수습기간(2개월) : 기본급의 약 85% 지급 (기타수당은 동일)
-
상반기성과급(70%~100%)+하반기성과급(70%~100%)+연간경영성과급(0~200%)
연봉외 별도 : 매월 개인성과수당 ( 0 / 10 / 20 ), 유치원포함자녀 학자금
기본연봉은 설/추석 상여금 및 복지포인트 포함

※ 경영성과급

-
상반기(7월지급), 하반기(1월지급), 연간성과급(2월지급)
-
회사성과가 부진한경우, 연간성과급은 지급안될수도 있으나, 현재 미지급된 해는 없음

교육체계 & 승급체계
당사는 승진기회를 부여해 상담사에서 머무르지 않고, 다양한 역할을 통해 고객관리전문가로
성장할수 있도록 양성합니다.

아이콘 복리후생
당사는 삼성 계열사로써, 동종업계중에서 최고의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복리후생 지원내용
생활지원

□ 자녀 학자금 지원
 - 유치원생(만 6세) : 연간 240만원
 - 중ㆍ고등학생 : 실비 (근속 3년 이상)
 - 대학생 : 실비 (근속 7년 이상)
□ 연간60만원 복지포인트 지급(연봉포함)

주택지원

□ 대출지원-주택전세시(3,000만원), 주택구입시(4,000만원) (동종업계 유일)
 - 근속 1년 이상시

건강지원

□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
 ①일반검진(단가 20만원) : 30세이하직원(2년마다)
 ② 종합검진(단가 60만원)
 - 30세이상 직원(근속 3년이상)+35세이상배우자(2년마다)
 - 40세이상 직원(매년)+35세이상배우자(2년마다)
□ 본인, 배우자, 자녀 의료비 지원
 - MRI, 초음파, CT 등 고액의료비 포함(한도제 운영)
□ 임직원 단체보험 가입
 - 상해/질병/암/뇌졸증 등 재해발생시 최대 1.5억 보장

경조지원

□ 경조금, 경조화환, 경조휴가 제도 실시
□ 부/모/본인 생일케익 및 기프트카드(본인생일)지원

Refresh

□ 콘도 지원(보광휘닉스파크,한화리조트)
□ 캐리비언베이 쿠폰 지원
□ 결혼도움방(예식장)지원

아이콘 채용절차
서류전형 화살표 면접전형 화살표 건강검진 화살표 최종합격
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
아이콘 제출서류
-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
아이콘 접수방법

전화/문자 입사지원

- 온라인 입사지원

아이콘 문의사항

- 담당자 정보 : 채용담당자
- 전화 : 02-567-7866
- 이메일 : insa3@o2pnp.co.kr

아이콘 기타

-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.
-
인바운드 고객상담 업무(카드, 은행, 보험, 통신, 홈쇼핑 등)를 경험하신 분,
  외국어 상담이 가능하신 분 우대합니다.
-
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, 본 채용목적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.
-
지원서의 지원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

근무지역

서울특별시

근 무 처

근무기간

복리후생

모집기간

상시모집

전형방법

제출서류

담 당 자

심선애

연 락 처

--

핸 드 폰

010-7562-1204

이 메 일

insa3@o2pnp.co.kr